나의 일기장

[8일차] 내가 영원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기에

예레미야 31:3-4

31:3 옛적에 여호와께서 나에게 나타나사 내가 영원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기에 인자함으로 너를 이끌었다 하였노라 31:4 처녀 이스라엘아 내가 다시 너를 세우리니 네가 세움을 입을 것이요 네가 다시 소고를 들고 즐거워하는 자들과 함께 춤추며 나오리라

쏠라이드 미션 대표, 심윤정 대표님, 빛과 소금이라는 뜻을 가진 뮤지컬 극단, 뮤지컬 구원열차, 뮤지컬 크리스마스, 뮤지컬 손양원, 뮤지컬 문준경, 뮤지컬 스트라이트 스토리 등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을 담아서 잔하고 있는 극단 쏠라이트 미션 대표 심윤정 대표님의 간증

요약 및 묵상

4대 째 모태신앙, 풍족한 집안에서 자랐던 대표님, 10살이 되던 해에 아버지가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나시고, 힘들게 이겨내던 시절, 음악시간에 꽃밭에서 라는 노래를 배웠는데, 차마 그 노래를 부를 수는 없어서, 선생님과 아이들 앞에서 눈물을 보이게 되었고, 집에 와서도, 이불을 뒤 집어 쓰고 우는데, 이불 속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체험하고,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라는걸 느끼며, 그때가 하나님과의 첫 인격적인 만남이었다고 한다.

5살때부터 배워 온 무용으로 예고를 가고, 대학도 합격하고, 88올림픽 개폐회식 무대도 서시고, 대극장 무대도 올라가고, 내가 잘해서 승승장구 하는구나 라는 교만에 빠지고, 교회보다는 세상 문화에 더 빠져 살던 그 때에

비가 오는 날, 빨리 가려고 뛰다가, 발을 헛디뎌, 깊은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사고를 당하게 되었다고 한다. 엄청난 중상을 당하고, 생명의 위태로운 때에, 하얀 사람들이 왔다 갔다 하는 것을 보았는데, 그곳은 천국 이었다고 한다. 그때 자신을 애타게 부르는 엄마의 음성을 듣게 되었고, 기적적으로 깨어나게 되면서, 살게 됐지만 그때부터는 20대 여성이 느껴야 할 수치, 욕창, 대소변을 해결 할 수 없는 처지에 이르게 된다.

간절히 기도하여 화장실 만이라도 갈 수 있게 해달라고 기도 했고, 일년 지나 학교에 복학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이모가 사는 시카고로 가서 남편을 만나서, 결혼을 했고, IMF가 찾아와, 직장을 잃게 되었고, 설상가상으로 아이는 천식을 알게 되고, 힘들게 살아가셨다고 한다.

그리고 엄마는 왜 가난한 남편하고 결혼을 해서 이런 고생을 하냐는 말 상처를 주어, 과거에 남동생과 차별을 했던 , 기억나지 않던 것들까지 기억하게 하며, 엄마에 대한 원망이 가슴에 차올랐다고 한다.

아이는 잘 치료받아, 퇴원은 했는데 심장 판막에 구멍이 생기는 후유증이 생겼고, 정기 검사를 받아야 하는 처지, 밤새 기침하는 아이를 보며 울고 있는데, 성경을 봐라라는 음성을 듣고, 그냥 펼쳤는데

로마서 5장 3-4절

다만 이뿐 아니라 우리가 환난 중에도 즐거워하나니 이는 환난은 인내를, 인내는 연단을, 연단은 소망을 이루는 줄 앎이로다.

이틀 후 집을 나서는데, 개척교회에서 붙힌 엽서에 같은 말씀이 또 있었고, 주일설교의 말씀도 5장 3일 이었다고 한다. 아둔한 자신을 위해 하나님이 여러번 말씀을 해 주셨단 것

그리고 남편 취업도 자리가 잘됐고, 아이의 질병도 나아 졌다고 한다.

기도 제목 세가지

남편의 취업, 아이의 건강, 내 집 마련

전부 다 이뤄졌다고 한다.

다락방에서 제자훈련을 하며 , 보게 된 환상, 자신의 어린시절과, 엄마의 36살 시절 모습이었다고 한다. 홀몸으로 어린 세자녀를 키워야 하는 막막함, 두려움의 마음을 이해했다고 한다. 그리고 질투 했던 동생은 아빠와 추억이 없는 측은하고 불쌍한 아이로 보이면서, 엎드려 회개하고 기도 했다고 한다. 그때 예수님이 오셔서 오물을 제거해 주셨다고 한다.

극단을 창단하며, 내가 무슨, 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한다. 그런데 나아만 장군에게 엘리사를 만나러 가라고 한 그 여종 말씀 구절을 생각했다고 한다.

하나님의 사랑은 유통기한이 있는 변질되는 사랑이 아닌, 영원한 사랑이라는 멋진 말씀으로 간증이 마무리 된다.


심윤정 대표님의 간증, 은혜 받고 기도하자. 기도하자. 기도하자.

말씀요약(오륜교회 김상정 집사님) : https://www.danielprayer.org/hmpg/biz/bbs/ShareBbsView.do?bbsSn=3413&bbsMastrSn=3&searchCtgry=&searchCondition=title&searchKeyword=&pageIndex=1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